농장

계절성 농업 일꾼에서 야생 블루베리 농장 소유자로 변모

Ben Perrin은 약 30년 전에 메인 주에 정착했습니다. 당시 농업에 종사하던 Ben은 야생 블루베리 업계에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수년간 여름철마다 야생 블루베리 수확 일을 돕던 그는 메인 주 체리필드에 직접 야생 블루베리 농장을 세우기로 결심했고 오늘날  Burke Hill 농장을 소유,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Ben과 농장, 다가오는 수확기에 대해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Q: 농장을 운영해 온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A:  농장을 소유하게 된건 2000년이었고, 이후 18년 동안 블루베리 사업을 운영해 왔습니다. 완전 밑바닥부터 시작한거죠. 언젠가는 사업을 제 아들에게 물려주고 싶은데 아이가 아직 16살이어서 한참 먼 미래의 얘깁니다.

Q: 연간 야생 블루베리 수확량은 어느 정도입니까?

A: 연간 생산량은 100,000파운드 정도 됩니다! 저희 농장은 주로 유기농 야생 블루베리를 생과일로 판매합니다. 그게 저희 전문 분야죠. 일부는 냉동 과일로도 판매합니다. 주로 갈퀴로 베리를 모으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수확을 합니다. 작년에는 승마용 잔디 깎는 기계만한 크기의 작은 기계 수확기를 두 대 장만했습니다. 기계를 이용한 수확 방법을 익혀가는 중이고, 올 여름에 기계 수확을 더 확대할 생각이긴 한데, 올 해에는 수확, 포장에 변경이 있을 수 있어서 상황을 좀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Q: 소비자들은 생 야생 블루베리를 어디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까?

A: 야생 블루베리 수확철에는 저희 농장, 농산물 직판장 10곳 (메인 주?)에서 직접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희 농장은 북동부 전역에 식료품점과 유통업체에 생 야생 블루베리를 도매로 판매합니다. 버지니아,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등 전국의 고객들로부터 제품에 만족한다는 전화를 받고 있습니다.

Q: 농장 견학이 가능한가요? 

A: 연중 언제든지 저희 농장에 오시면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여름이 수확철이어서 가장 견학 방문객이 많은 시기이긴 합니다. 아쉽지만 저희는 블루베리를 따는 “체험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대신, 갓 수확한 야생 블루베리를 현장에서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Q: 야생 블루베리 산업이 메인 주의 다른 산업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요?

A: 야생 블루베리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작지만 경이로운 과일이죠. 저는 야생 블루베리를 공급하는 제 일을 사랑합니다.

메인의 작은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 Burke Hill 농장을 방문하셔서 8월에 수확하는 톡 쏘는 맛의 야생 블루베리를 즐겨보세요! 소셜 미디어 에서 Burke Hill 농장을 팔로우하면 더 상세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