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

650,000파운드의 야생 블루베리를 손으로 직접 수확하다

1950년 즈음, 엘리야 해먼드는 제2차 세계 대전에 참전했다가 복무를 마치고 메인으로 돌아왔습니다. 해링턴에서 땅을 사서 Lynch Hill 농장을 세웠습니다. 그의 아들 밥 해먼드는1980년대에 블루베리 농장을 물려받고 확장하며 야생 블루베리 사업을 이어갔고, 크랜베리, 콩코드 포도, 표고버섯 사업도 추가했습니다. 지금은 그의 아들 코트니 해먼드, 딸인 안나 에머슨이 3대째 야생 블루베리 농장을 이어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트니와의 인터뷰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Q: 농장을 운영한 지 얼마나 되었습니까? 

A:  약 70년 되었습니다. 할아버지께서 구입하신 땅에서 지금은 야생 블루베리뿐만 아니라 크랜베리, 표고버섯 같은 다른 작물도 재배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동생 안나와 농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고, 남동생은 Wyman’s of Maine의 선임 농장 관리자입니다. 1950년부터 2020년까지 가족 사업으로 열심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Q: 연간 야생 블루베리 수확량은 얼마입니까?

A: 매년 약 650,000파운드를 수확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베리를 딸 때 갈퀴만 사용합니다. 저희 땅은 바위가 많고 지면이 고르지 않아 기계 수확기를 사용할 수 없기도 하고, 그런 전통적 방법으로 수확하면 베리의 품질이 더 좋다고 믿습니다. 수확을 한 베리는 일년 내내 소비자들이 야생 블루베리를 즐길 수 있도록 약 85%를 가공업체에 보내서 냉동처리하고, 나머지는 저희 농장이나 메인 주 다른 판매처에서 생과일로 판매합니다.

Q: 신선 야생 블루베리는 어떻게 판매합니까?

A: 저희 농장에는 소매점이 있어서 고객분들께 직접 베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는 메인 주에 있는 식료품점들에 도매로 팝니다. 남쪽으로는 케이프 엘리자베스, 그리고 레인질리 서쪽까지가 저희가 납품하는 지역입니다. 향후에는 공급 지역을 확대할 계획을 세우고 있지만 배송 과정에서 베리의 품질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려면 전국에 협력사들과 몇 번 시도와 반복을 해보아야 할 겁니다. 저희는 광고를 하지 않고 순전히 입소문으로 알려지기 때문에 품질이 최우선입니다.

Q: 부가가치를 얻을 수 있는 가공 제품도 판매합니까?

A: 야생 블루베리 잼, 크랜베리 ​​소스, 크랜베리 ​​식초를 판매하고 있고, 메이플 시럽, 나무로 만든 선물, 잼 또는 젤리 등 위탁 생산 제품도 있습니다.

Q: 야생 블루베리 산업이 메인 주의 다른 산업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A: 가장 큰 차이점은 야생 블루베리는 인공적으로 땅에 심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야생 블루베리는 이 지역에서 이미 자연의 일부로 자생하고 있었고 수백, 어쩌면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온 것을 저희는 관리만 할 뿐입니다. 그러니 야생 블루베리 생산 구역을 늘릴 수도 없는 것이죠. 저희 농장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야생 블루베리를 수확하는데, 종류별로 여름에 서로 다른 시기에 꽃을 피웁니다. 그래서 맛이 매우 특별하죠. 베리들의 다양한 맛이 어우러지니 일반 블루베리보다 더 맛있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전 야생 블루베리는 맛이 더 뛰어난 팔방미인 과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메인 주의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 Lynch Hill 농장에 들러 8월에 출시되는 톡 쏘는 야생 블루베리를 구입하세요!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Lynch Hill 농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